<as 문의>
오프라인에서 구매 시 해당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매장 전화를 통해 as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
*구매하신 매장이 철수하여 없어진 경우는 가까운 타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캡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<온라인 접수 방법>
-구매하신 날짜(언제쯤인지 알려주셔도 됩니다)
-수선해야 하는 부분 사진과 설명
-수선의뢰자명/ 전화번호/ 배송받으실 주소
*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수선 가능여부를 알려드리고 수선비를 공지해드립니다.
*상품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(상품제작년도로 부터 해당)
*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상품은 유상 as입니다.
